제 19회 안성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제 19회 안성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 이응복 기자 eungbok47@naver.com
  • 승인 2018.12.1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12월 6일(목) 안성맞춤 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자원봉사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제19회 안성시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는 2018년 한 해 동안 소외된 이웃과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한 기업 및 단체,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을 초청하여 그 간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마련되었다.

1부 행사는 “세상의 아름다운 희망의 빛”이라는 주제로 댄스, 아카펠라, 재능나눔 콘서트를 시작으로 자원봉사 활동 발자취 영상으로 이어졌고, 이어 2부에서는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을 진행하였다.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에서는 경기도지사, 안성시장 등 10개 부문 총 63명이 영예의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손수익 안성시 부시장 “묵묵히 이웃을 위해 봉사하시는 분들이야말로 안성의 발전을 이끌어 가는 주인공이며, 다가오는 2019년에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들이 더욱 늘어나 행복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지는 데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신수철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타인이 알아봐주기를 기대하지 않고 열정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자원봉사활동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