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 ‘2019년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공연예술단체 공모
광명문화재단, ‘2019년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공연예술단체 공모
  • 하상선 기자 hss8747@naver.com
  • 승인 2018.12.1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 무용, 음악, 전통예술 분야의 3년 이상 공연 경력의 전문예술단체 모집

 

광명문화재단(이사장 박승원)은‘2019년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에 참여할 공연예술단체를 공모한다고 18일 밝혔다.

‘2019년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은 경기문화재단에서 주관하는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을 함께 추진할 공연예술단체를 모집하는 것으로, 광명시민회관과 전문 공연예술단체와의 상호 협력을 통해 공연장 운영을 활성화하고 지역 시민에게 우수한 공연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사업 수행 기간은 2019년 3월부터 12월까지이며 연극(아동극, 뮤지컬 포함), 무용, 음악, 전통예술분야의 전문공연예술단체이면서 3년 이상의 공연 경력이 있는 전문예술단체(지역 제한 없음, 경기도 지역단체 우대)라면 지원 가능 하다.

광명문화재단에서는 상주 공간(사무실, 연습실) 무상 제공, 공연장 대관료 면제 및 우선 대관, 상주사업 제반사항(홍보·마케팅, 프로그램 운영 등), 상주단체 창작 역량 강화 협력 등을 지원한다.

상주 예술단체는 창작 초연 작품 및 우수 레퍼토리의 우수작품 창작 개발과 교육, 관객개발 프로그램을 운영해야하며, 홍보·마케팅 및 보조금 정산 총괄 등을 추진해야 한다.

본 공모의 선정은 경기문화재단의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에 광명문화재단 광명시민회관과 함께 신청하는 신청 자격이 주어지는 조건부 선정으로, 최종 상주단체 선정은 경기문화재단의 선정여부에 따라 결정 된다.

공모 접수는 12월 19일(수)부터 12월 21일(금) 18:00까지이며,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 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gmcfmail@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 이후에 제출된 지원 신청서는 접수하지 않으며, 방문, 등기 우편 접수는 불가하다. 지원 사업 공모 관련한 문의 사항은 광명문화재단 시민회관팀(02-2621-882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