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와 함께하는 ‘2018 송년맞이 감동의 밤’ 행사 진행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와 함께하는 ‘2018 송년맞이 감동의 밤’ 행사 진행
  • 권태경 기자 tk3317@hanmail.net
  • 승인 2018.12.2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센터장 김나영)는 지난 12월 22일(토) 의정부시 소재의 의정부컨벤션웨딩홀센터에서 사례관리대상자와 후원자 및 지역사회유관기관과 함께 한해를 되돌아보는 ‘2018 송년맞이 감동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참여자와 후원자가 함께 뷔페 식사를 함으로써 정서적 공감대 형성과 함께 유대감을 형성을 도모하며 참여자들의 소외감 감소와 더불어 정서적 안정감과 행복감을 강화했다.

또한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의 활동보고를 통하여 햇님달님 주거환경개선 사업, 꿈꾸는 아이 사랑심는 우리(멘토링), 아름다운 당신 이미용서비스, 찾아가는 마음천사(정서지원), 건강한 겨울나기 독감예방 접종, 폭염대비 생활 지원 등의 사업 진행에 대한 보고가 이루어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광적면의 독거 어르신 오모씨(78세, 남)는 “어디에서 누구라도 불러주면 가고 싶지만 그런 기회가 적고 연말연시가 되면 삶이 더욱 외롭고 힘들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나는 다행히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에서 때마다 행사에 초대해줘서 너무 고맙고 힘이 된다.”며 참여 소감을 표현하였다.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양주시의회 이희창 의장, 경민대학교 산학협력단 김환철 처장, 양주시법부무법사랑위원회 천만복 회장 외에 양주시 각 기관 분들이 대거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 김나영 센터장은 “이번 행사는 수많은 후원자들의 관심과 지원으로 무리 없이 개최할 수 있게 되었다. 이 행사가 지역사회의 선한 마음을 모을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따뜻한 마음들을 지역사회에 온전히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는 지역 내 공공기관과 민간 사회단체, 기업 등과 연계하여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맞춤형, 통합적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생계, 주거, 교육, 의료비 등의 어려움과 관련한 긴급복지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031-844-1129)로 문의하면 된다.

다음카페 http://Cafe.daum.net/yhappy-7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경민대학교산학협력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