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자원봉사센터 사업설명회 개최 "평택시 봉사활성화 노력"
평택시자원봉사센터 사업설명회 개최 "평택시 봉사활성화 노력"
  • 이응복 기자 eungbok47@naver.com
  • 승인 2019.02.1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자원봉사센터가 12일 문예회관 소연장에서 사업설명회를 열었다 (사진제공=평택시)
평택시자원봉사센터가 12일 문예회관 소연장에서 사업설명회를 열었다 (사진제공=평택시)

 

평택시자원봉사센터가 자원봉사센터에 대한 사업설명회를 지난 12일 개최했다.

이날 사업설명회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평택시 22개 읍면동 자원봉사 나눔센터 위원 및 자원봉사센터기자단 등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평택시 문예회관 소연장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평택시자원봉사센터 방혜진 기획홍보팀장의 사회로 진행된 사업설명회는 식전 행사로 ‘범이섹소폰오케스트라’ 이윤범 단장의 멋진 연주로 시작하여, 정장선 시장의 격려사에 이어 사업설명회가 진행됐다.

이날 사업설명회에서는 2019년 자원봉사센터 프로그램의 추진 배경 및 방향, 목적, 방법 등 전반적인 사업 개요와 자원봉사 활성화 방안, 질의응답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참석한 자원봉사자들은 올 한 해도 한 마음, 한 뜻으로 자원봉사에 열정적으로 참여하자는 의지를 다졌으며, 이번 자원봉사센터의 사업설명회를 통해 자원봉사 활동영역도 점차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난해 급변하는 국내외 정세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우리시가 비약적인 발전과 성장을 일궈 낼 수 있었던 것은 착한 나눔을 실천하고 계시는 자원봉사자분들이 그 중심에 있었기 때문이다”며, “봉사활동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우리 평택시가 아름답고 행복하여 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