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웅 주칭다오(靑島)한국 총영사관 총영사 일행, 중국산동망 방문
박진웅 주칭다오(靑島)한국 총영사관 총영사 일행, 중국산동망 방문
  • 김정호 기자 kjh6114@hanmail.net
  • 승인 2019.03.08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국과 중국 산동의 문화산업 및 경제 현안, 홍보 등의 상호 교류와 연구 토론을 위해 박진웅(朴镇雄) 주칭다오(靑島) 한국 총영사와 정소민(丁紹敏) 산동성인민정부 신문판공실 홍보물사무처 청장, 우건(于健) 산동성 인민정부 신문판공실대외전파처 부처장, 유빈(劉斌) 주향세계잡지사 사장이흥매(李紅梅) 중국산동망 총편집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산동망 본사 회의실에서 열렸다.

산동망은 이번 좌담회에서 관련 상황을 소개했고, 웹 사이트가 산동 대외 교류 방면에서 진행해 오고 있는 다양한 내용들에 대한 소개와 상호 깊이 있는 교류를 위한 공통 인식을 공감했다.

 

 

이와 함께 한국의 지방 정부와 주류 매체, 경제 단체, 문화 단체와 더 폭넓고, 깊은 관계를 만들고 산동과 한국의 심도있는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총영사관이 적극적으로 협력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대해 박진웅 총영사는 한국과 산동이 경제, 무역, 문화, 인원 왕래 등 다양한 방면에서 발전 상황을 소개했으며, 특히 중국산동망 한국어판 웹 사이트에 대해 관심을 표시하고, 향후 교류를 강화하고, 이것을 계기로 산동과의 우호 촉진을 더 발전적으로 추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산동망은 중국 전역 중점 뉴스 웹 사이트이자 산동성의 권위있는 대외선전 웹 사이트로서 중, , , 4가지 언어로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국제적 매체 홍보 능력을 향상시켜 국외 매체 등에 산동의 소리를 정확히 전달하여 상호 협력을 확장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