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제천시로부터 감사패 전달 받아
인천교통공사, 제천시로부터 감사패 전달 받아
  • 김정호 기자 kjh6114@hanmail.net
  • 승인 2019.06.09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교통공사가 지난 3일 제천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제공=인천교통공사)
인천교통공사가 지난 3일 제천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제공=인천교통공사)

 

인천교통공사가 도농교류 협력 사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 행복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지난 3일 제천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공사는 지난 해 9월 제천시와 도농교류 우호협약을 체결한 이후 공동으로 여러 협력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작년 9월 공사 임직원과 노조간부, 제천시 새마을회 회원 등 80여명이 수확 철을 맞아 오미자 수확을 도왔다. 올해 초부터는 인천도시철도 2호선 주안역사 내에 제천시 관광 및 축제를 홍보하고 있고, 지난 2월부터는 공사 임직원을 위한 연중 휴양소로 제천시 관내의 청풍리조트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다.

안희태 경영본부장은 이중호 사장을 대신해 이상천 제천 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은 후 제천 영육아원을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안희태 본부장은 “제천시와의 협력 사업을 통해 공기업으로서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노력을 시민 분들께 알리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농촌지역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올 하반기 예정인 월미바다열차 개통식에 제천시 관계자 및 시민을 초청하여 양 기관간의 우호협력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