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민간위탁 운영기관 모집’
하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민간위탁 운영기관 모집’
  • 정영석 기자 aysjung7@hanmail.net
  • 승인 2019.07.2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가 다음달 5일까지‘하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하남대로 802번길 121 지하1층, ‘이하 센터)’위탁운영기관(단체)을 모집한다. (사진제공=하남시)
하남시가 다음달 5일까지 ‘하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운영기관을 모집한다. (사진제공=하남시)

하남시가 다음달 5일까지 ‘하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운영기관을 모집한다.

시는 어린이 식생활 안전관리를 위해 사업의 연속성과 전문성을 제고하고자 전문기관에 위탁 운영할 계획이다.

센터의 위탁기간은 3년으로((2020.1.1.~2022.12.31.) ▲급식소 컨설팅사업 ▲위생·안전 및 영양관리 실태조사 ▲위생·영양관리 순회방문 및 현장지도 ▲위생·식생활 교육 프로그램 운영 ▲어린이 급식용 식단, 영양관리 교육자료 등 개발 및 보급 ▲어린이 급식소 급식 운영 지원 등 기능을 수행할 예정이다.

위탁운영 모집에 참여를 원하는 기관·단체는 e나라도움(www.gosims.go.kr)에 접수한 후 접수기간 내(8월5일까지 오전 9~오후 6시, 주말·공휴일 제외) 시청 농식품위생과를 방문해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하남시청 홈페이지(http://www.hanam.go.kr) 고시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시는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운영할 전문 기관을 9월 말에 선정하고 내년 1월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