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주는 시민 여론 대변지 돼야
신뢰주는 시민 여론 대변지 돼야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9.08.0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시장 김종천 축사
(사진=과천시장 김종천)
(사진=과천시장 김종천)

경인매일 창간 30주년을 5만8천여 과천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 이후 비약적인 성장을 이뤄낸 임직원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경인매일을 아껴 주시는 애독자 여러분께도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경기, 인천, 서울을 기반으로하는 정통 언론지로서 정확한 정보제공, 지역사회에 대한 깊은 관심과 발전을 위한 제언 등 시민 여론의 대변지로서 언론의 기능과 역할에 힘 써온 것에 대하여 깊은 신뢰를 보냅니다.

지역 언론은 시민으로 하여금 지역에 대한 애정과 관심 그리고 가치관 정립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사회적 역할을 맡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공감하는 생생한 뉴스를 제공하고 시민의 눈과 귀가되어 일상 생활속의 작은 목소리도 진솔하게 담아내는 경인매일의 가치는 더욱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과천시는 앞으로 시의 주인인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도시의 정체성을 바로 세우고,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겠습니다. 또한, 과천의 상징이며 자랑인 녹색도시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자연환경과 자족기능이 공존하는 도시개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계획입니다.

소통의 시대를 실현해 나가기 위해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시정이 될 수 있도록 각 언론과 협력해 나갈 것이며, 경인매일을 비롯한 지역 언론을 동반자 삼아 시정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다시 한번 경인매일의 창간 30주년을 축하드리며 공정한 지역 언론으로서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 받으며 더욱 더 성장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과천시장 김종천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