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정보·논평…대안 제시해야
다양한 정보·논평…대안 제시해야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9.08.0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희 부천시의회 의장 축사
(사진=김동희 부천시의회 의장)
(사진=김동희 부천시의회 의장)

경인매일 창간 30주년을 축하합니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부천을 포함한 경기, 인천 지역의 대한민국 수도권을 대표하며 바른 언론을 선도하고 있는 경인매일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곳곳을 누비며 지역 주민들에게 새로운 소식을 전하고 올바른 언론문화 창달에 앞장서 주셨습니다. 경인매일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시민의 알 권리와 삶의 질을 높이고자 힘써 왔고 지방자치를 성장시키는 소중한 파트너인 경인매일에 항상 응원을 보냅니다.

앞으로도 독자들의 끊임없는 목마른 요구에 경인매일이 다양한 정보와 논평, 대안 제시 등으로 갈증을 해소시켜 주실 것을 의심치 않습니다.

‘어제의 시작이 있었기에 오늘이 있고, 오늘의 노력이 있기에 내일의 결실이 만들어질 수 있다’는 말을 빌려 최고의 위치에서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제8대 부천시의회가 출범한지 1년이 지났습니다. 28명의 의원 모두가 더욱 단단해졌습니다. 현장에서의 시민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신뢰받는 부천시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인매일이 우리 지역 시민들에게 꼭 알려야 할 지방의회 소식을 잘 전달하며 지방자치 발전을 선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경인매일 애독자 여러분, 7월을 지나 8월 무더위와 바캉스의 계절이 시작되었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가정에 항상 사랑과 행복이 넘치길 기원합니다.

 

부천시의회 의장 김동희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