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 여론조성…시민 공감대 형성
건전한 여론조성…시민 공감대 형성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9.08.0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 축사
(사진=조광한 남양주시장)
(사진=조광한 남양주시장)

안녕하십니까, 남양주시장 조광한 입니다.
먼저‘경인매일’의 창간 30주년을 70만 남양주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지난 1989년 창간이래 독자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며 건전한 여론조성을 통해 시민들의 공감대 형성과 사회발전에 크게 기여한 ‘경인매일’ 관계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다행스럽게도 저와 남양주시 모든 공직자들의 합심어린 노력과 시민 여러분들의 지지로 우리 남양주시가 제3기 신도시에 선정되어 수도권 동북부 거점도시로의 발판을 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꿈꾸는 남양주시의 모습은 따뜻함 속에 건강하게 성장하는 도시입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경제적 자립과 생활의 편의성이 높은, 모든 구성원들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도시, 시민이 활짝 웃고 잘사는 남양주를 만들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남양주시는 강남권과 근접한 지리적 이점, 수려한 자연경관,  풍부한 역사 자원이라는 남양주시만의 강점을 전략화 하여 2030년 대한민국 No.1 도시로 만들어 갈 계획입니다. 앞으로 시민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뉴스를 제공해 줄 ‘경인매일’과 함께 남양주시의 이 같은 노력들이 더욱 빛나게 될 것을 믿습니다.

남양주시의 투명하고 열린 행정에 시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가교가 되어주실 ‘경인매일’의 멋진 역할 또한 기대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남양주시장 조광한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