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이천관광 집중홍보
이천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이천관광 집중홍보
  • 유형수 기자
  • 승인 2019.08.1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열리는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이천시는 홍보관을 열고 시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이천시)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열리는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이천시는 홍보관을 열고 시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이천시)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열리는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이천시는 홍보관을 열고 시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곧 다가올 햇사레장호원복숭아축제, 이천쌀문화축제를 집중적으로 홍보하여 하반기 관광객 유치에 힘쓸 계획이며 다양한 특산품과 관광지 등도 소개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전망이다.

“여행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놀거리·먹거리·즐길거리와 숙박시설까지 다양한 분야의 관광자원을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박람회 참관객들에게 이천시의 대표적인 특산품인 쌀, 복숭아, 인삼 등을 집중 홍보하고 쌀과자, 쌀화장품 등을 직접 시식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여 구매로까지 이어질 수 있게 하겠다는 각오다.

또한 이천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천시 퀴즈맞추기 20고개, SNS해시태그 이벤트로 참관객들이 자발적으로 이천시 홍보에 참여하여 온오프라인 홍보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할 계획이다.

이밖에 서희테마파크, 이천농업테마공원과 별빛정원 우주, 덕평공룡수목원 등 이천시의 관광명소들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100가지 체험여행지 이천에 걸맞게 (사)이천나드리와 더불어 이천시 체험마을 및 농가를 소개하고 직접 만든 제품들을 전시하여 체험마을과 농가에 힘을 불어넣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그동안에 참여했던 노하우를 살려 이천시 관광객 유치 마케팅을 더욱 활발히 진행할 것이라면서 “이천시의 관광인프라의 장점을 집중적으로 홍보하여 관광객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