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마을공동체 ‘다독다독’과 MOU 체결
동두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마을공동체 ‘다독다독’과 MOU 체결
  • 김해수 기자 kimhs8488@hanmail.net
  • 승인 2019.10.0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최근 마을공동체 ‘다독다독’과 동두천 시민들을 위해 함께 사업을 공유하고,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두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최근 마을공동체 ‘다독다독’과 동두천 시민들을 위해 함께 사업을 공유하고,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동두천시 제공)

 

(동두천=김해수기자)동두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최근 마을공동체 ‘다독다독’과 동두천 시민들을 위해 함께 사업을 공유하고,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다독다독’은 경기도 따복공동체에서 지원하는 마을공동체로써, 2019년 1월부터 학부모 10명과 초등학교 자녀 10명을 회원으로 도서관 탐방과 독서토론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은 동두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회의실에서 이정숙 센터장 및 센터 직원과 김은미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건강한 가정을 이루는 가족친화적인 도시 조성 사업을 공유하고, 운영에 필요한 역량과 자원을 활용하기 위해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이정숙 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지역공동체의 회복을 도모하고 활성화시키기 위해 마을공동체 ‘다독다독’과 함께 노력하고 협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