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생연1동 소요담,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든든한 한끼 식사 제공
동두천시 생연1동 소요담,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든든한 한끼 식사 제공
  • 김해수 기자 kimhs8488@hanmail.net
  • 승인 2019.10.1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김해수기자)동두천시 생연1동에 소재한 봉사하는 착한식당 소요담에서는 지난 16일 애신아동복지센터 아동 30여 명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영양이 가득한 갈비탕을 제공하였다.(사진제공=동두천시)
(동두천=김해수기자)동두천시 생연1동에 소재한 봉사하는 착한식당 소요담에서는 지난 16일 애신아동복지센터 아동 30여 명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영양이 가득한 갈비탕을 제공하였다.(사진제공=착한식당 소요담)

(동두천=김해수기자)동두천시 생연1동에 소재한 봉사하는 착한식당 소요담에서는 지난 16일 애신아동복지센터 아동 30여 명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영양이 가득한 갈비탕을 제공하였다.

소요담은 평소에도 군인들에게 15% 대폭 할인을 해주고 있으며, 11월말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소요담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10% 할인을 해주는 “소요담 5일장”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준 대표는 “갈비탕 한 그릇으로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했다고 감히 말할 수는 없지만, 직원들이 내 자녀와 함께한다는 마음으로 정성을 담아 식사를 준비했다.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매우 흐뭇하다.”는 말을 전했다.

문태인 애신아동복지센터 사무국장은 “엄마의 정성이 듬뿍 담긴 갈비탕을 아이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준비해주신 이준 대표님과 직원 분들의 마음이 전달된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