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공단, 깨끗한 환경 만들기에 앞장서다!
인천환경공단, 깨끗한 환경 만들기에 앞장서다!
  • 김정호 기자 kjh6114@hanmail.net
  • 승인 2019.11.0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민들의 보이지 않는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환경캠페인 노력

(인천 김정호 기자) 인천환경공단(이사장 김상길)은 시민들의 보이지 않는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환경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인천환경공단 김상길 이사장과 직원들이 재활용 가능자원 분리배출    동참 캠페인
인천환경공단 김상길 이사장과 직원들이 재활용 가능자원 분리배출 캠페인

공단은 하수처리 소각시설 자원회수시설 등 인천지역의 버려지는 폐기물을 처리하는 환경기초시설을 안정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생활 속 최 일선에서 묵묵히 노력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과 더불어 지역 환경 개선을 위한 환경캠페인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지난 26일 직원들과 관내학생 70여명이 모여 승기천 일대를 돌며 환경지킴이 활동 4분기를 마쳤으며, 같은 날 문화예술회관 광장에서 열리는 자원순환 녹색나눔 장터에도 7회째 참가하고, 수익금 130여만원을 전액 YWCA에 기탁하며 함께하는 나눔도 실천했다.

인천환경공단 직원들과 시민, 학생들이 승기천 환경정화 활동후 기념촬영
인천환경공단 직원들과 시민, 학생들이 승기천 환경정화 활동후 기념촬영

이밖에도 김상길 이사장 취임 후‘2025년 직 매립 제로라는 인천시 환경정책에 발맞춰,‘재활용 가능자원 분리배출 동참 환경캠페인29일 저녁 6시부터 직원 20여명이 중구 북성동 차이나타운 일원에서 추진하며 시민들의 재활용 분리배출 관심을 이끌어 냈다.

인천환경공단 직원들이 자원순환 녹색나눔장터에서 판매부스 운영
인천환경공단 직원들이 자원순환 녹색나눔장터에서 판매부스 운영

김상길 공단 이사장은인천시 환경공기업으로서 인천시가 추진하는 환경정책이 원활히 달성될 수 있도록 현장에서 함께 노력하겠다면서 환경기초시설의 안정적인 운영과 정기적인 시민 소통을 통해 살고 싶은 깨끗한 도시 인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