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창조산업진흥원, 안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안양창조산업진흥원, 안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 김두호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9.11.0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 유치를 통한 1인 창조산업 육성 및 일자리 창출
(안양=김두호기자)안양창조산업진흥원이 안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사진제공=안양시)
(안양=김두호기자)안양창조산업진흥원이 안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사진제공=안양시)

(안양=김두호기자)안양창조산업진흥원이 안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1인 또는 5인 미만의 공동사업자로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며, 지식 서비스업·제조업 등 창의성과 전문성을 갖춘 예비창업자 및 1인 기업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안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는 안양창업지원센터 9층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사무공간, 회의실, 맞춤형 창업교육, 전문가 자문 연계, 경영지원, 사업화지원 등을 원스톱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다만 국세ㆍ지방세 체납자, 금융기관으로부터 불량거래자로 제재 중인 자, 타 직장에 재직 중인 자는 제외된다. 모집 규모는 5개사 내외 기업이다.

입주기업은 총 2단계를 걸쳐 창업자의 역량, 계획의 적정성, 사업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선발하며, 입주시기는 2020년 1월부터다.

입주 관련 세부 일정 및 접수 방법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aca.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안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031-8045-6716)로 문의하면 된다.

김흥규 안양창조산업진흥원장은 “취업은 한 사람의 일자리를 해결해 주지만 성공적인 창업은 여러 사람에게 일자리를 제공한다. 아이디어는 있지만 경제적인 어려움 등으로 창업을 주저하는 분들에게 안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의 문을 활짝 열려 있으니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