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버스킹 현장이... \"사랑의 재개발\"
트로트 버스킹 현장이... \"사랑의 재개발\"
  • 김지원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9.11.21 0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경인매일=김지원기자) 유산슬은 ‘사랑의 재개발’을 부르며 화려한 무대 매너 실력으로 버스킹 현장을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어 보는 이들까지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16일 방송될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연출 김태호, 임경식, 채현석)에서는 유산슬의 첫 데뷔 무대가 된 트로트 버스킹 현장이 공개된다.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던 유산슬은 ”저는 형사님이신 줄 알고..”라면 어안이 벙벙한 모습으로 인사를 나눴고 본격적인 뮤직비디오 회의를 시작했다.

시민들이 하나 둘 모여 유산슬의 새로운 탄생을 기뻐하며 그의 이름을 연호하자 유산슬은 “좋다~”라며 셀프 추임새로 응답하는 센스까지 발휘했다.

유산슬의 첫 데뷔 무대가 될 버스킹을 응원하기 위해 ‘트로트 퀸’ 김연자와 ‘트로트여신’ 홍진영이 완전무장(?)을 하고 한걸음에 달려왔다.

김연자는 “(트로트계에) 새로운 역사를 쓰는 것”이라며 유산슬을 응원의 말을 전했고. 홍진영도 파이팅 넘치는 흥 에너지를 발산했다고 해 이들의 시너지를 기대케 만들었다.

바로 16일 오후 6시에 유산슬의 더블 타이틀곡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의 음원 발매가 예정된 가운데, 과연 ‘뮤직비디오 타짜들’이 함께한 뮤직비디오는 어떻게 진행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