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올해의 aT 경영혁신 우수과제를 직접 뽑아주세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올해의 aT 경영혁신 우수과제를 직접 뽑아주세요!
  • 임영화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9.11.28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28일까지 국민생각함에서 우수과제 대국민 투표 진행.
국민생각함 우수과제 대국민 투표. 포스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제공.

(인천=임영화기자)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오는 11월 28일까지 국민참여형 온라인 플랫폼인 ‘국민생각함’에서 aT의 경영혁신 우수과제에 대해 온라인 국민투표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국민투표는 1차 자체심사로 채택된 성과를 대상으로 국민의 입장에서 발전시키고 싶은 과제를 선택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심사대상인 주요 과제로는 ▲국산밀의 숨은 경쟁력을 찾아 붕괴위기 극복 ▲양파 가격폭락, 수출로 웃음을 찾다 ▲제조중심의 양조장을 체험관광 공간으로 탈바꿈 ▲양재꽃시장, 꽃으로 행복한 사회를 만듭니다 등 총 8건이며, 1인당 2건의 성과를 선택할 수 있다.

aT는 국민투표 결과를 12월 3일에 개최되는 ‘2019 aT 경영혁신 Best Practice 경진대회’ 현장발표 평가점수와 합산한 후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를 선정하여 성과창출에 기여한 부서에 시상할 계획이다.

백진석 aT 부사장은 “국민의 관점에서 성과를 평가받고 이를 발전시켜 우리 농어업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우리 농어업의 발전을 위한 소중한 투표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온라인 국민 투표는 국민생각함 → 정부의 생각 → 기관방 바로가기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를 선택하여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온누리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