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의회 제11회 시의회대상 시상식 개최
광주시의회 제11회 시의회대상 시상식 개최
  • 정영석 기자 aysjung7@hanmail.net
  • 승인 2019.12.0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정영석기자)광주시의는 지난 27일, 의회 본회의장에서‘2019년도 광주시의회대상’시상식을 열고, 문화예술 등 8개 분야에 대한 의회대상을 수여했다.(사진제공=광주시)
(광주=정영석기자)광주시의는 지난 27일, 의회 본회의장에서‘2019년도 광주시의회대상’시상식을 열고, 문화예술 등 8개 분야에 대한 의회대상을 수여했다.(사진제공=2019년도 광주시의회대상)

(광주=정영석기자)광주시의는 지난 27일, 의회 본회의장에서‘2019년도 광주시의회대상’시상식을 열고, 문화예술 등 8개 분야에 대한 의회대상을 수여했다.

수상자는 △문화예술부문 김정옥 관장(얼굴박물관), △교육부문 전찬진 팀장(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체육부문 한정남 복싱부지도자(광주중학교), △지역사회봉사부문 박상열 회장(대한적십자봉사회 광주시 지구협의회), △지역안정부문 김학성 회장(도척생활안전협의회), △행정부문 김미희 팀장(광주시청 문화관광과), △지역경제부문 정병목 대표([주]동성코메즈), △환경보전부문 배명선 명예환경감시원(한강유역환경청) 등 8명이다.

한편, 광주시의회대상은 지역사회 및 의회발전에 기여한 시민과 공무원을 선발ㆍ시상하는 상으로 지난 2005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했다.

박현철 의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묵묵히 봉사자의 역할을 해 온 수상자들에게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의회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