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창출 공동체로 지역경제 살린다
일자리 창출 공동체로 지역경제 살린다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19.12.0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 (주)우리동네이야기와 업무협약체결
경기도&인천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공동체 도모
경인매일 김균식 회장과 (주)우리동네이야기 정세균 대표가 업무제휴를 체결, 경기도&인천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공동체를 도모한다
경인매일 김균식 회장과 (주)우리동네이야기 정세균 대표가 업무제휴를 체결, 경기도&인천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공동체를 도모한다

 

(경인매일=권영창기자)경기도와 인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경인매일(회장  김균식)과 (주)우리동네이야기(대표 정세균/이하 우동이)가 4일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

경인매일과 (주)우동이는 지역 경제 활성화 공유플랫폼인 유튜브 연동 ‘돌핀스TV 개인방송 홈쇼핑시스템’을 경기도&인천 소상공인 지역사회단체와 연계해 경기도&인천 소상공인들의 매출향상을 위하여 각각 개별 소상공인들에게 유튜브와 연동된 ‘개인방송 동영상 홈페이지’를 제공 할 계획이다.

이에따라 경인매일은 다양한 업종의 소상공인(가맹점)을 언론 매체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소개 홍보하는 역할을 맡고 경기도&인천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우동이(www.우동이.com)는 회원끼리 다양한 상품, 지역별 특산물, 우수상품 발굴, 회원들이 가지고 있는 특기, 우수한 콘텐츠 등을 소개하여 중간 유통 없이 회원 간 공유, 직거래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기로 협약했다.

특히 개별 자영업 소상공인(가맹점)들에게는 매장에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획기적이고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하여 충성도 높은 단골 고객으로 만들어서 꾸준하게 가맹점의 매출증가 소득을 올릴 수 있는 프로젝트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우동이는 이를 수행하기 위해 교육 시스템 등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동영상 등으로 제작해 경기도&인천지역의 소상공인 소비자들에게 알릴 예정이며 경인매일은 언론매체, 통합 SNS 공유 시스템인 ‘돌핀스TV 개인방송 플랫폼’, 유튜브 등 다양한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소개하고 홍보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