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연말 시상식’ 개최
평택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연말 시상식’ 개최
  • 이응복 기자 eungbok47@naver.com
  • 승인 2019.12.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이응복기자)평택시의 위탁기관인 평택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지난 5일 한국복지대학교 인학관 3층 강당에서 2019년도 평택시 관내 어린이집과 보육교직원 및 원아들을 대상으로 한 공모사업과 콘테스트 등에 대한 연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정장선 평택시장을 비롯, 한국복지대학교 이상진 총장과 관련학과 교수, 어린이집연합회장,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아동화구연대회, 어린이집 우수보육프로그램 공모, 장애아통합보육 컨설팅 이용사례 수기, 행복한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 부모교육 등 5개 분야에 대한 표창장 전달식과 이후 문화공연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행사에 참석한 정장선 평택시장은 수상자들에게 축하인사와 함께 “2020년도부터 어린이들의 급식의 질과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예산지원과 어린이집 보육서비스 개선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평택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부모들에게 보육과 양육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어린이집 교직원을 대상으로 인성교육 및 어린이집 운영컨설팅, 보육교직원 구인, 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영유아발달검사와 상담을 통해 조기에 장애를 발견, 연계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추진하는 사업은 부모들의 큰 호응을 받아 내년부터는 사업을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