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안중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평택시 안중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 이응복 기자 eungbok47@naver.com
  • 승인 2019.12.0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이응복기자)평택시 안중읍 주민자치위원회가 안중읍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관내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지역주민 및 수강생 등 200여명의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이번 발표회는 안중읍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자리로, 수강생들에게는 그 동안의 연습이 결실을 맺는 날이었다.

 흥겨운 노래교실을 시작으로 농악 ,  댄스스포츠, 기타, 난타 등 멋진 무대가 마련됐으며 한지공예교실, 한글서예교실 작품을 많은 사람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행정복지센터 로비에 전시했다.

 발표회와 함께 피부관리 교실과 바리스타 자격반도 시연행사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이번 발표회를 주최한 김선태 위원장은 “혼자가 아닌 주민들과 함께 하는 모두의 주민자치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고, 이를 통해 보다 즐겁고 행복한 안중읍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올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노력의 결실을 맺는 모습에 감동했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프로그램을 통해 각자의 취미와 특기를 가진 주민들이 더욱더 풍성하고 즐거운 여가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조성계 안중읍장 “오늘 행사를 통해 1년 동안 주민자치프로그램을 활성화 시켜주신 강사님들과 열심히 발표회를 준비해 주신 수강생 여러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고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