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포럼, (사)인천농아인협회에 후원물품 전달
미추홀포럼, (사)인천농아인협회에 후원물품 전달
  • 임영화 기자
  • 승인 2019.12.08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현우 미추홀포럼 대표 운영위원장, (사)인천농아인협회 명예이사 위촉
권현우 대표운영위원장, “농아인 권익 개선을 위해 힘쓰겠다.”
(인천=임영화기자)7일 미추홀포럼이 인천농아인사랑나눔축제에 사용될 후원물품을(사)인천광역시농아인협회에 전달하고 사진을 찍고있다. 사진= 미추홀포럼 제공.

(인천=임영화기자)미추홀포럼은 인천농아인사랑나눔축제가 오는 14일 개최됨에따라 이날 사용될 후원물품을 7일 (사)인천광역시농아인협회 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인천사회복지회관 내 농아인협회 사무실에서 권현우 미추홀포럼 대표운영위원장을 비롯해 인천농아인협회 오순옥 부회장, 이동휘 상임이사, 최우정 이사, 정택진 사무처장, 문중열 미추홀구농아인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특히 (사)인천농아인협회는 권현우 미추홀포럼 대표운영위원장을 전국 최초 농아인협회 명예이사로 위촉하고 내달 정기 이사회에서 위촉장을 전달할 계획이다.

정택진 (사)인천농아인협회 사무처장은 “협회에 직접 방문해 사랑나눔 축제에 후원물품을 전달해주신 권 위원장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권현우 미추홀포럼 대표운영위원장은 “농아인협회는 제가 애정을 쏟고 있는 곳”이라며 “말하는 직업을 갖고 있는 사람이기에 농아인 분들의 답답함은 충분히 알고 있고, 거리낌 없이 한 가족처럼 받아드려주신 협회 관계자 및 인천 농아인 여러분께 제가 감사드린다 면서 농아인 권익 개선을 위해 도울 일이 있다면 적극 동참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