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공단, 공공기관 사회공헌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MOU)체결
인천환경공단, 공공기관 사회공헌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MOU)체결
  • 김정호 기자 kjh6114@hanmail.net
  • 승인 2019.12.1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천시 연수구 소재 6개기관이 모여 따뜻한 나눔의 공동 실천을 위한 다짐 가져

(인천 김정호 기자) 인천환경공단(이사장 김상길)은 지난 16일 따뜻한 나눔의 공동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 실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인천환경공단 인천테크노파크 인천관광공사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인천사랑운동시민협의회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이 참여했다.

(김상길 이사장과 참석기관장들이 협약식후 기념촬영)
(김상길 이사장과 참석기관장들이 협약식후 기념촬영)

이번 협약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소재 6개 공공기관이 함께 실천하여 나눔과 돌봄이 함께하는 따뜻한 복지도시 연수구를 만들어 가는데 상호 보완적이고 협조적인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사회공헌의 참뜻을 실천하기 위하여 추진됐다.

앞으로 협약을 추진한 5개 공공기관은 다양한 사회공헌 자원봉사 실천을 위한 상호협력 각 기관 사회공헌 활동 자료의 공유 및 자원봉사활동 교육 참여 각 기관 공동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상호 관심 분야 협력 기타 지역사회 청렴문화·인권보호 확산을 위한 각종 시책을 공동 추진한다.

김상길 공단 이사장은관내 공공기관들과 함께 따뜻한 나눔 실천을 위해 힘을 모으게 되었다면서이번 협의체를 바탕으로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인천환경공단은 시로부터 하수분뇨생활폐기물류 처리시설 등의 환경기초시설을 위탁받아 운영 하는 것이 주된 임무로 500여명의 직원들이 함께 효율성과 안전성을 확보하여 시민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신뢰하는 환경전문 공기업이 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