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사랑상품권 설맞이 10%특별할인
안양사랑상품권 설맞이 10%특별할인
  • 김두호 기자 korea2525@daum.net
  • 승인 2019.12.2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당 월 30만원까지 구매 가능
(안양=김두호기자)안양사랑상품권이 10%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된다.(사진제공=안양시)
(안양=김두호기자)안양사랑상품권이 10%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된다.(사진제공=안양시장)

(안양=김두호기자)안양사랑상품권이 10%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된다.

안양시는 지역상권 보호와 내수경기 진작을 위해 설 연휴를 전후로 안양사랑상품권을 1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기간은 설 명절 전인 내년 1월 6일부터 2월 7일까지다.

시민들은 이 기간 관내소재 농협은행 36개소에서 기존할인율(6%)에서 4%가 추가된 10%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인당 월 30만원까지이며 구매 시에는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안양의 지역화폐인 안양사랑상품권은 지역자금의 외부 유출을 방지하고 지역에서 얻은 소득을 지역에서 소비토록 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겠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안양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된 전통시장 상점이나 동네슈퍼 또는 음식점 등 관내 어느 점포에서든지 일반 화폐처럼 사용 가능하다.

가맹점은 안양시홈페이지와‘안양사랑상품권가맹점 검색’어플 앱에서 검색할 수 있다. 또 가맹점등록 점포임을 알리는 스티커를 확인하면 된다.

최대호 시장은“설을 맞아 원하는 품목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에 활기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구매 및 사용을 권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