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청소년 평화통일 축제 의정부 상무고에서 “통일 골든벨을 울려라!“
2019 청소년 평화통일 축제 의정부 상무고에서 “통일 골든벨을 울려라!“
  • 권태경 기자 tk3317@hanmail.net
  • 승인 2019.12.2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권태경기자)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기지역회의가 의정부시 소재한 상우고 체육관에서 학생, 교사, 자문위원 등 220여명이 참석 한 가운데 “2019 청소년 평화통일 축제”를 개최하였다.(사진제공=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정부=권태경기자)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기지역회의가 의정부시 소재한 상우고 체육관에서 학생, 교사, 자문위원 등 220여명이 참석 한 가운데 “2019 청소년 평화통일 축제”를 개최하였다.(사진제공=상우고등학교)

(의정부=권태경기자)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기지역회의가 의정부시 소재한 상우고 체육관에서 학생, 교사, 자문위원 등 220여명이 참석 한 가운데 “2019 청소년 평화통일 축제”를 개최하였다.

이번 청소년 평화통일 축제는 청소년들의 건전한 통일관, 역사관 함양을 통한 통일인재 육성을 위해 통일골든벨을 개최하여 통일문제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비전 공유로 청소년들에게 통일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 계기는 물론 북한친구에게 엽서쓰기, 페이스페인팅, 타투, 새로운 한반도 테마 포토 존,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를 병행 진행하여 평화통일 축제의 장을 마련하였다.
 
이날 민주평통 의정부시협의회 윤상용 협의회장은 인사말 에서 “ 경기지역 청소년 평화통일 축제를 의정부에서 개최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미래 통일리더가 될 청소년들이 통일에 대해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는 눈높이 통일교육을 확대 해 나가겠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