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동규 안산시의회의장
(신년사) 김동규 안산시의회의장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9.12.3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안산)어려운 이웃 보살피며 희망 주는 의정 펼 것(사진제공=안산시의회)
(경인매일=안산)어려운 이웃 보살피며 희망 주는 의정 펼 것(사진제공=안산시의회)

(경인매일=안산)어려운 이웃 보살피며 희망 주는 의정 펼 것

존경하고 사랑하는 75만 안산시민 여러분! 2020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경자년 하얀 쥐의 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이 늘 함께 하기를 먼저 기원 드립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올해는 제8대 안산시의회가 출범한지 3년차를 맞이하는 해입니다. 그동안 임시회와 정례회를 거치면서, 우리 의원들은 더 나은 대안과 해결책을 모색하여 집행부에 제시 하여 왔으며, 때로는 날카로운 시정 질문과 심도 있는 행정사무감사로 집행부와의 견제관계를 유지하면서, 시민의 높아진 눈높이와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또한 ‘소통하는 의회’를 만드는 일에도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안산시의회 최초로 상임위원회 생방송 시스템을 도입하여 시민들이 원한다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의회의 정보와 의정자료, 동영상을 접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의원전체회의와 의장단 회의, 그리고 상임위원회별 간담회를 활성화하고, 집행부와의 소통도  원활히 하여 폭 넓은 민의를 파악하기 위해 노력 하였습니다.

올 한해에는 더욱 더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보살피면서 다 함께 새로운 희망을 준비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안산시가 행복하고 편안할 수 있도록 안산시의회 의원 모두 손잡고 노력할 것을 다짐합니다. 여러분이 늘 곁에 있어 행복하고 고맙습니다. 2020년 여러분의 한 해가 되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