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전해철 국회의원
(신년사) 전해철 국회의원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9.12.3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국회)안산시 ‘서해안시대 중심도시’ 장점 알릴 것(사진제공=전해철
(경인매일=국회)안산시 ‘서해안시대 중심도시’ 장점 알릴 것(사진제공=전해철 의원실 제공)

(경인매일=국회)안산시 ‘서해안시대 중심도시’ 장점 알릴 것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전해철입니다.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풍요와 희망을 상징하는 경자년 새해에는 우리 모두의 마음과 힘을 모아 더 큰 희망으로 한 해를 시작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올 해는 20대 국회가 마무리되는 해입니다.

지난 4년 간 안산의 발전은 물론, 원칙과 상식이 통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민주당 최고위원, 경기도당위원장, 국회 정무위 위원으로 국민의 삶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민생과 국정과제를 뒷받침할 수 있는 정책 중심의 의정 활동을 해 왔습니다.

또한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여당 간사로 우리 경제의 하방위험에 적극 대응하고 미래 성장동력  확보, 일자리 및 사회안전망 확충을 위한 정부 예산을 뒷받침하는데 주력하였습니다. 

존경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안산은 반월시화국가산업단지와 대부도를 중심으로 한   천혜의 관광자원 등 서해안 시대의 중심도시로 비상할 수 있는 무한한 발전 잠재력을 가진 도시입니다.

그 동안 신안산선 착공, 반월시화공단 정부 1호 스마트산단 선정,  수인선 지상부지 공원 조성, 안산사이언스밸리 강소특구 선정, 국토부 수소 시범도시 사업 대상 선정, 대부도 해양레저산업 기반 조성 등 첨단산업도시·해양생태문화관광도시로서의 안산의 비전을 구체적으로 실현시켜 왔습니다. 2020년 새해에도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는 계획하신 일들 모두 이루시고 여러분 가정마다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