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헌 동두천시 신임 부시장, 발로 뛰는 업무시작
송기헌 동두천시 신임 부시장, 발로 뛰는 업무시작
  • 김해수 기자 kimhs8488@hanmail.net
  • 승인 2020.01.1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김해수기자)동두천시 부시장으로 취임한 송기헌 부시장이 취임 다음 날부터 신속한 시정현황 파악을 위해 각 사업소 및 주요시설 등 현장 방문을 먼저 시작하며, 발로 뛰는 행정을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제공=동두천시)
동두천=김해수기자)동두천시 부시장으로 취임한 송기헌 부시장이 취임 다음 날부터 신속한 시정현황 파악을 위해 각 사업소 및 주요시설 등 현장 방문을 먼저 시작하며, 발로 뛰는 행정을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제공=송기헌 부시장 제공)

(동두천=김해수기자)동두천시 부시장으로 취임한 송기헌 부시장이 취임 다음 날부터 신속한 시정현황 파악을 위해 각 사업소 및 주요시설 등 현장 방문을 먼저 시작하며, 발로 뛰는 행정을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송 부시장이 가장 먼저 현장 방문을 먼저 시작한 것은 시민들이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시정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평소 소신 때문이다. 

송 부시장은 청소년수련관을 첫 번째로 방문하여, 좋은 시설을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무엇보다 홍보가 가장 중요하다며, 초·중 학생 등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 시설견학 추진 등 보다 적극적인 홍보를 주문하였다.

동두천시 제34대 부시장에 취임한 송기헌 부시장은 경기도 자행정국 총무과장을 역임하였으며, 취임 기자회견에서 “동두천시 주요 현안사항 해결을 위해 시장님을 보좌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