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2020년 첫 월간 현안회의 개최
여주시, 2020년 첫 월간 현안회의 개최
  • 유형수 기자 rtnews@naver.com
  • 승인 2020.01.1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부서장 참여 2020년 포부 밝혀
(여주=유형수기자)여주시가 현안회의를 개최했다. 약 한 시간 반에 걸친 이번 회의에서, 전 부서장은 “사람중심 행복여주”를 만들어갈 2020년 개인의 포부와 부서의 계획을 밝혔다.(사진제공=여주시)
(여주=유형수기자)여주시가 현안회의를 개최했다. 약 한 시간 반에 걸친 이번 회의에서, 전 부서장은 “사람중심 행복여주”를 만들어갈 2020년 개인의 포부와 부서의 계획을 밝혔다.(사진제공=여주시청)

(여주=유형수기자)여주시가 현안회의를 개최했다. 약 한 시간 반에 걸친 이번 회의에서, 전 부서장은 “사람중심 행복여주”를 만들어갈 2020년 개인의 포부와 부서의 계획을 밝혔다.

이항진 시장은 “지난 1월 1일자로 대대적 인사이동도 있고, 보직이 변경된 부서장도 많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는 여주시 간부공무원으로서의 포부와 한 해를 이끌어 갈 계획이 궁금했다.”라며, 비교적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첫 월간 현안회의를 진행했다.

여주시는 매월 첫째 주 금요일에는 본청 전 부서장을 대상으로 월간 현안회의를 개최하고, 매월 셋째 주 금요일에는 읍·면·동장을 대상으로 12개 읍·면·동의 주요 사업장 또는 민원 현장을 다니며 현장중심 소통회의를 개최한다.
 
주요 간부 대상으로는 매주 월요일 주간 정책회의와 티타임 회의를, 매주 수요일에는 국·소 전략회의를 개최하여 여주시정 전반에 대하여 공유하고 업무 진행상황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체계적 회의를 운영하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