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글로벌게임센터 13개 입주기업 모집
경기글로벌게임센터 13개 입주기업 모집
  • 유형수 기자
  • 승인 2020.01.1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게임산업의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신규 입주공간 마련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스타트업캠퍼스에 13개실 모집 예정
1월19일(일)까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에서 접수
(경인매일=유형수기자)경기글로벌게임센터는 오는 1월 19일까지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 입주할 13개 게임 관련 기업을 모집한다.(사진제공=경기글로벌게임센터)
(경인매일=유형수기자)경기글로벌게임센터는 오는 1월 19일까지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 입주할 13개 게임 관련 기업을 모집한다.(사진제공=경기글로벌게임센터)

(경인매일=유형수기자)경기글로벌게임센터는 오는 1월 19일까지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 입주할 13개 게임 관련 기업을 모집한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경기글로벌게임센터는 중소게임사, 1인 개발자, 인디개발자를 위한 공간이다.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 18개실, 스타트업캠퍼스에 16개실 등 총 34개실의 입주공간을 갖추고 경기도 게임기업 육성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입주기업 모집 공간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스타트업캠퍼스에 마련된 4인실 10개, 8인실 2개, 10인실 1개다.

모집 대상은 신청일 현재 경기·서울 등 수도권에서 게임을 기획, 제작, 마케팅, 유통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이며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중인 곳은 제외된다.

입주기업은 임차료와 보증금 없이 저렴한 사용료(4인실 기준, 월12만원)로 업무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경기글로벌게임센터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참여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입주 희망기업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에서 공고를 확인한 뒤 1월19일(일)까지 공간지원신청서, 회사(팀)소개서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거쳐 1월 말 최종 선정 결과를 통보할 계획이다.

선정된 입주기업은 향후 1년간 경기글로벌게임센터 공간을 사용하게 되며, 연장 심사를 통해 최대 2년까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디지털혁신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