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이창희 고문변리사 위촉
포천시, 이창희 고문변리사 위촉
  • 김은섭 기자 kim5037@hanmail.net
  • 승인 2020.01.1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김은섭기자)포천시는 지난 10일 관내 기업과 시민들의 지식재산권 보호 및 분쟁에 효율적인 행정 업무 수행을 위해 이창희 변리사(이앤아이 국제특허법률사무소 대표)를 고문변리사로 위촉했다.(사진제공=포천시)
(포천=김은섭기자)포천시는 지난 10일 관내 기업과 시민들의 지식재산권 보호 및 분쟁에 효율적인 행정 업무 수행을 위해 이창희 변리사(이앤아이 국제특허법률사무소 대표)를 고문변리사로 위촉했다.(사진제공=포천시청)

(포천=김은섭기자)포천시는 지난 10일 관내 기업과 시민들의 지식재산권 보호 및 분쟁에 효율적인 행정 업무 수행을 위해 이창희 변리사(이앤아이 국제특허법률사무소 대표)를 고문변리사로 위촉했다.

고문변리사 위촉은 지적재산권과 관련한 권리의 중요성이 점차 증대되고 있는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자 관련 조례 개정을 통해 마련됐다. 

고문변리사는 앞으로 2년 동안 특허출원에 대한 정보제공과 특허·실용신안·디자인·상표 등록 등의 자문과 시민들의 대상을 한 지식재산권 무료변리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고문변리사를 위촉함으로써 우리시 재산권을 보다 효율적으로 보호할 수 있게 됐고, 신규 등록도 편리하게 할 수 있을 것”이라며, 포천시를 위해 힘써달라며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