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성민병원, 2020년 후원의 밤 행사 개최
뉴 성민병원, 2020년 후원의 밤 행사 개최
  • 임영화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0.01.16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임영화기자)뉴 성민병원이 15일 협력기관 및 관계기관 단체장 등 100여명을 초청해 2020년 후원의 밤 행사를 하고있다. 사진제공=뉴 성민병원.

(인천=임영화기자)인천시 서구 뉴 성민병원은 최근 신관 회의실에서 협력기관 및 관계기관 단체장 등 100여명을 초청해 ‘2020년 후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노인회 인천 서구지회 양재편 지회장, 서구 가좌노인문화센터 민 신 센터장, 서구노인인력개발센터 강유경 센터장 등 협력기관 100여명이 참석, 자리를 빛냈다.

박성준 병원장은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 지지에 힘입어 많은 발전을 이뤄냈다”면서 “명실상부 지역을 대표하는 종합병원으로 환자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진료환경을 갖추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한해 동안 병원 발전상을 영상으로 상영하고 미추홀 오페라단 이도형 단장의 축하공연과 심재화 자문위원의 섹소폰 공연으로 축하행사 등이 무르익은 가운데 백승준 행정부원장이 사회를 맡아 병원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갖고 의견을 청취했다.

백 부원장은 “지난 1년동안 25개 단체와 협약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요구를 충분히 소화하지 못한 아쉬움이 간담회로 해소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진료 프로세스 정비를 통해 편의를 향상시켜 나가도록 하겠다”고 간담회를 갈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