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롤모델은 방탄소년단 지민 선배님" 시크엔젤(chic angel) 유희 팬심 드러내!
"내 롤모델은 방탄소년단 지민 선배님" 시크엔젤(chic angel) 유희 팬심 드러내!
  • 이슬기 kmaeil86@naver.com
  • 승인 2020.01.27 19:1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 = 이슬기 기자]

지난 12일 자신의 두 번째 솔로 앨범 ‘미스터리(MYSTERY)’를 발매한 걸그룹 시크엔젤(chic angel)의 유희가 방탄소년단 지민을 항한 팬심을 드러냈다.

유희는 방탄소년단을 롤모델로 꼽으며 그 이유로 “지민 선배님처럼 무대 위에서 엄청난 에너지를 뿜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어요. 지민 선배님 무대에서의 춤을 보면 정말 ‘우와’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잖아요. 저도 많은 대중분들이 저를 보고 ‘우와! 정말 멋있다’하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어요”라고 밝혔다.

시크엔젤의 멤버로 활동중인 유희는 솔로 앨범인 'MYSTERY'는 레트로 시티팝으로 구성돼 있다. 시티팝은 80년대쯤 유행한 팝 장르로 신스와 키보드 사운드를 중심으로 ‘펑키, 디스코, R&B’ 등에서 영향을 받아 세련된 느낌과 고습스러운 선율이 특징이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에이스(A.C.E) 김병관을 비롯  온리원오브 유정, BDC 김시훈, 빅톤 세준, 타겟 바운, 에이티즈 우영 등이 지민을 롤모델, 닮고 싶은 선배로 꼽는등 많은 후배들의 바이블로 알려졌다.

 

이슬기
이슬기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Ultimate Fave 방탄 지민 2020-01-28 18:32:59
BTS 지민, I really love it when people admiring your talents and artistry.

mochisexy 2020-01-28 18:27:54
You are the role model, BTS 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