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두 세상의 충돌, 하나만 살아남는다! 31일 OCN 방영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두 세상의 충돌, 하나만 살아남는다! 31일 OCN 방영
  • 김지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0.01.3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 영화
사진=네이버 영화

[경인매일 = 김지원 기자]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Transformers: The Last Knight)'는 마이클 베이가 감독하고, 배우 마크 월버그, 안소니 홉킨스, 로라 하드독, 조쉬 더하멜, 이사벨라 모너, 제로드 카마이클, 피터 쿨렌, 프랭크 웰커 등이 출연해 SF 액션물이다.

지난 2017년 6월 21일 개봉해 누적관객수 2,614,234명을 기록했으며, 네이버 영화 기준 관람객 평점 6.90, 네티즌 평점 6.27, 평론가 평점 2.83을 기록하고 있다. 

31일 OCN에서 방영되는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두 세상의 충돌, 하나만 살아남는다!

옵티머스 프라임은 더 이상 인간의 편이 아니다. 
 
트랜스포머의 고향 사이버트론의 재건을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은 인류와 피할 수 없는 갈등을 빚고, 오랜 동료 범블비와도 치명적인 대결을 해야만 하는데… 
  
영원한 영웅은 없다! 하나의 세상이 존재하기 위해선 다른 세상이 멸망해야 한다!

이 영화를 연출한 마이클 베이는 1965년 2월 17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났으며, 광고업계에서 먼저 경력을 쌓기 시작했는데 뮤직 비디오와 상업광고를 주로 연출했다. 1995년, 상업광고 감독협회로부터 최연소 감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영화 '더 록', '아마겟돈', '진주만', '나쁜 녀석들2', '아일랜드',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트랜스포머 3',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13시간',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6 언더그라운드' 등을 연출했다.

한편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는 31일 오후 7시부터 OCN에서 방영된다. 

김지원
김지원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