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도시공사, 코로나19로 임시 휴관한 체육시설 정상운영
안양도시공사, 코로나19로 임시 휴관한 체육시설 정상운영
  • 김두호 기자 korea2525@daum.net
  • 승인 2020.02.2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김두호기자)안양도시공사가 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운영을 중단했던 체육시설을 정상 운영한다.(사진제공=안양시)
(안양=김두호기자)안양도시공사가 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운영을 중단했던 체육시설을 정상 운영한다.(사진제공=안양시)

(안양=김두호기자)안양도시공사가 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운영을 중단했던 체육시설을 정상 운영한다.

세부적으로 호계체육관은 22일(토)부터 정상운영에 들어가고 호계복합청사 체육시설은 고객 편의를 위한 시설물 개선 공사(관람석창호 및 샤워실 타일 바닥교체 등)가 완료되는 24일(월)부터 정상운영한다.

체육시설 휴관 기간 동안 시설 내 전체 소독을 실시하고 일부 시설물을 보수하거나 개선하여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공사는 체육시설 정상운영 이후에도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유지하며 안양시와 공조하여 코로나19 동향 파악을 지속하고 시설물을 수시로 소독하는 등 한층 더 강화된 방역체계를 가동하여 코로나19 확산 예방에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공사 시설물을 이용하는 고객은 사업장별로 비치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여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고 독감이나 감기증세를 가진 고객은 체육시설을 비롯한 다중이용시설 이용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하였다.

덧붙여 코로나19가 진정되지 않고 확산될 경우 언제든지 휴관을 다시 실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배찬주 안양도시공사 사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긴급하게 임시휴관을 결정한 부분에 대해 이해하고 협조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 뒤, “그러나 아직 안심하지는 못하는 만큼 전 임직원이 코로나19 확산 예방활동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