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온태권도, 발차기 대신 방역기 들고 소독 봉사
인천 가온태권도, 발차기 대신 방역기 들고 소독 봉사
  • 오선택 기자
  • 승인 2020.04.09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구 십정2동 가온태권도 관장 및 동료사범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관내 공원 놀이터에서 방역활동을 전개했다.(사진/부평구)
부평구 십정2동 가온태권도 관장과 동료사범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관내 공원 놀이터에서 방역활동을 전개했다.(사진/부평구)

(인천=오선택 기자) 부평구의 한 태권도장 관장과 사범들이 발차기 대신 방역기를 들고 동네 방역에 나섰다.
 
9일 부평구에 따르면 십정2동에 위치한 가온태권도 관장과 동료 사범 등 총 4명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십정2동 내 공원과 놀이터 중심으로 방역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도장 관계자들이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소독제 및 도구로 약산놀이공원 등 어린이 놀이시설을 소독하고 닦아 내는 작업으로 이루어졌다.

강명주 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 주민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십정2동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온태권도는 지난 2월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동 행정복지센터에 핸드워시 40개를 기부했으며 2017년부터 행복나눔행사, 라면트리 나눔행사, 연탄 나눔 행사 등 해마다 각종 기부와 봉사를 진행하며 따뜻한 마음을 지역사회에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