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박현빈, 4살 아들이 트로트신동? “내 히트곡 다 따라 불러”
‘옥탑방의 문제아들’ 박현빈, 4살 아들이 트로트신동? “내 히트곡 다 따라 불러”
  • 김장운 기자 tldhsrlawkdd@naver.com
  • 승인 2020.04.12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 제공 :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경인매일=문화전문 김장운기자)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가수 박현빈이 행사보다 바쁜(?) 육아일상 공개하면서 자상하면서 바쁜 육아 일상으로 ‘육아의 신’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월 13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트로트 왕자 박현빈이 출연해 ‘스윗 대디’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가수 박현빈의 반전 근황이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가 요즘 제일 많이 하는 일이 ‘행사’가 아닌 바로 ‘육아’라는 것. 박현빈은 각각 두 살, 네 살이 된 두 아이의 기상부터 취침까지 육아로 꽉 찬 자신의 하루 일과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심지어 어린이집을 방불케 하는 체계적인 박현빈표 생활계획표를 줄줄이 읊으며 ‘육아의 신’임을 입증했다.

또한 박현빈은 아빠의 흥을 그대로 물려받은 첫째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 그는 “아이가 내 히트곡을 다 따라 부른다”며 아들의 노래 실력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10년 후에 <미스터트롯>에 출연해도 괜찮을 것 같다”며 ‘아들 바보’에 대한 면모를 한껏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행사의 신’에서 ‘육아의 신’이 된 박현빈의 아들 자랑은 오는 13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김장운 기자
김장운 기자 다른기사 보기
tldhsrlawkdd@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