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복 후보, 마지막 표심 잡기 유세 나서
이원복 후보, 마지막 표심 잡기 유세 나서
  • 김정호 기자 kjh6114@hanmail.net
  • 승인 2020.04.14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원복 미래통합당 인천 남동구을 국회의원 후보가 필승을 위한 막판 표심 잡기에서 14일 남동구을 지역구인 동호탕 4거리 에서 지지를 호소하고있다. 사진=임영화기자

(인천=김정호기자) 이원복 미래통합당 인천 남동구을 국회의원 후보는 4·15 총선을 하루앞둔 선거 마지막 날인 14일 남동구을 지역구인 동호탕 4거리와 만수6동 국민은행 4거리에서 필승을 위한 막판 공세에 나섰다.

이원복 후보는 이날 "저는 평생에 걸쳐 정당과 정치를 개혁해야 한다고 한결같이 외쳤습니다. 바른 철학과 신념으로 문제를 미봉책으로 덮는 것이 아닌, 정치의 '근본'을 바꾸어나가는 일을 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경제와 민생을 살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국민이 투표를 통해 정권심판에 나서줘야 하는 것"이라며 "나라가 잘못된 방향으로 가지 않도록, 국회에 견제와 균형의 힘이 생길 수 있도록, 남동구민분들이 이원복에게 힘을 실어달라"라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인천을 떠난 적이 없는 '35년 토박이 정치인'으로서 누구보다 지역 현안을 가장 잘 알고, 예산결산특위, 교육위, 통상산업위 등 폭 넓은 의정 활동으로 쌓은 정책적 역량을 바탕으로 한 실력 있는 국회의원이 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 후보는 ▲공천제도 근본적 쇄신 및 정당운영 투명화 ▲그린벨트 재조정 및 이용 효율성 극대화 ▲만성적 주차난 해결 ▲제2경인전철 서창지역 통과 및 조기 착공 추진 ▲장수나들목 병목구간 만성교통체증 해소 ▲골목길 CCTV 설치 확대 ▲상가 임대차 보호 및 임대료 상한제 시행 ▲장애인 복지공단 신설 및 연기금 1조원 재원 조성 등의 공약 이행을 약속했다.

미래통합당 인천 남동구을 국회의원 후보는 공식 선거 운동 기간 마지막 날인 14일 남동구을 지역구 골목길을 샅샅이 다니며 막판 표심을 잡기위해 지지를 호소하고있다.

이후 이원복 후보는 "저녁시간까지 남동구을 지역구 골목길을 샅샅이 다니며 막판공세에 나서 지지를 호소하며" 마지막 표심 잡기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