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문산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19 극복기원 “이웃과 함께 나누는 마음더함(+) 프로젝트”
파주시 문산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19 극복기원 “이웃과 함께 나누는 마음더함(+) 프로젝트”
  • 김장운 기자 tldhsrlawkdd@naver.com
  • 승인 2020.04.2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김장운기자)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이 코로나19로 위축된 이웃들의 관계회복을 위해 ‘이웃과 함께 나누는 마음더함(+)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복지관 주변 아파트 게시판을 활용하여 이웃과 가족에게 응원메시지를 적어 서로를 응원하며, 사회적 거리는 두되 마음은 멀어지지 않도록 제안하는 활동이다.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 정시몬 관장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는 필수지만, 심리적 거리까지 멀어지지 않도록 예방하는 일이 종합사회복지관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이웃을 생각하고 마음을 모으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에 대응하여 취약계층에게 도시락 전달 및 정기적인 안부전화, 코로나예방법 안내, SNS참여를 통한 코로나극복이벤트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어려운 시기를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들은 복지관 홈페이에 방문하거나 문산복지관에 전화로 연락하여 참여할 수 있다. 

김장운 기자
김장운 기자 다른기사 보기
tldhsrlawkdd@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