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도 막지 못한 빅브라더스의 재능기부 열정
코로나19도 막지 못한 빅브라더스의 재능기부 열정
  • 이응복 기자 eungbok47@naver.com
  • 승인 2020.04.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이응복기자)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동아리 활동, 재능기부 활동 등의 각종 단체활동을 자제하고 있는 상황이다. 평택시청소년재단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빅브라더스(영어독서동아리)는 재능기부 활동이 어려워지자 온라인 영어책 읽기 릴레이를 기획했다.

본 릴레이의 취지는 평택시 뿐만 아니라 전국의, 전세계의 모든 작은 청소년들이 집에서 유익하고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하고, 많은 이에게 쉬운 재능기부의 기회를 주기 위함이다.

빅브라더스 회장 전진원(평택크리스찬외국인학교 12학년)은 ‘코로나19로 활동을 하지 못할 것 같아 아쉬웠는데 온라인으로 더 많은 작은 청소년에게 재능기부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단원 최진(신한고등학교3학년)은 ”빅브라더스를 시작으로 선한 영향력이 되어 더욱 많은 분들이 재능기부에 참여하시면 좋겠다.“라고 자신의 바람을 말했다.

영어책 읽기 재능기부를 하고 싶다면 나이/국적/성별 상관없이 빅브라더스 공식 페이스북페이지 혹은 검색창 Bigbrothers에 가입한 후 지원 관련 게시글을 읽고 안내 순서대로 지원하면 된다.

또한 책 읽기 영상을 보며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하고 싶은 작은 청소년들은 같은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가 원하는 영상을 자유롭게 보면 된다. 모든 영상은 빅브라더스 사전 검토하에 게시된다. 

한편 빅브라더스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매주 토요일 작은 청소년들을 위한 영어책 읽기활동과 다양한 영어 학습놀이를 진행하는 영어 독서동아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