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부교육지원청, (학부모 앳홈(at home) 꾸러미」를 집으로 배달합니다.
인천서부교육지원청, (학부모 앳홈(at home) 꾸러미」를 집으로 배달합니다.
  • 김정호 기자 kjh6114@hanmail.net
  • 승인 2020.04.25 0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서부교육지원청, ‘비대면 교육가족 맞춤형 교육’ 지원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할 수 있는 ‘교육 컨텐츠(at home) 꾸러미’ 제작·배포
학부모 앳홈(at home) 꾸러미

(인천=김정호기자)인천서부교육지원청은 서부 관내 학부모들을 위해 ‘학부모 앳홈(at home) 꾸러미’를 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규모 학부모 특강 진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부모교육 대안으로 기획되었으며, 꾸러미를 통해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며 가족애를 증진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학부모 앳홈(at home) 꾸러미’는 총 3개의 컨텐츠로 구성되었으며, 관내 현직교사들과 부모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자녀와 함께하는 놀이도구 ▲손소독제 만들기 키트와 ▲부모교육 도서로 구성됐다.

또한, 자기소개서 작성에 관한 Q&A 안내서를 제작, 꾸러미에 같이 안내되어 고등학교 가정에 실질적인 진학정보를 제공한다.

한홍섭 교육장은 “이번 꾸러미를 통해 서부 교육가족이 심리적·정서적 안정을 높이고 자녀와의 관계가 증진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우리 교육지원청은 다양한 형태의 학부모교육 정보 제공을 통해 학부모의 학교참여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학부모 앳홈(at home) 꾸러미’는 24일부터 서부 관내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서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