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부평5동 주민들, 코로나19 극복... 헌혈 봉사 나서
부평구 부평5동 주민들, 코로나19 극복... 헌혈 봉사 나서
  • 임영화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0.05.23 11: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임영화기자) 인천나누리병원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혈액부족으로 수술환자들의 수혈에 어려움이 있다는 말을 듣고 부평5동 주민들이 헌혈에 참여했다. 사진제공=부평구 부평5동

(인천=임영화기자)인천 부평구 부평5동 주민자치회와 자생단체 회원들이 최근 동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헌혈 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지역에 위치한 인천나누리병원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혈액부족으로 수술환자들의 수혈에 어려움이 있다는 말을 듣고 부평5동 주민들이 헌혈에 나서게 됐다.

헌혈에 참여한 한 주민은 “동참할 수 있어 정말 뿌듯하고, 필요한 이들에게 잘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나누리병원 관계자는 “헌혈에 동참해 준 주민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동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사회 발전과 의료 나눔에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병선 부평5동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헌혈 봉사가 정기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주민들과 상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윤서 2020-05-23 18:44:33
시기가 시기인만큼 선뜻 나서서 헌혈하시기 힘드셨을텐데, 이렇게 본보기로 이웃을 위한 나눔정신을 실천하는 국민들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이렇게 사랑의 헌혈이 계속해서 활성화되어서, 정말 이 혈액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소중한 혈액들이 이송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헌혈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