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디어그룹, 포천시에 도서 500여 권 기증
서울미디어그룹, 포천시에 도서 500여 권 기증
  • 김은섭 기자 kim5037@hanmail.net
  • 승인 2020.05.2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김은섭기자)서울미디어그룹이 포천시립중앙도서관에 도서 500여 권을 기증했다.(사진=포천시)
(포천=김은섭기자)서울미디어그룹이 포천시립중앙도서관에 도서 500여 권을 기증했다.(사진=포천시)

(포천=김은섭기자)서울미디어그룹이 포천시립중앙도서관에 도서 500여 권을 기증했다.

이번 도서기증은 서울미디어그룹의 ‘독서신문’ 창간 5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었다. 이번에 서울미디어그룹이 기증한 도서들은 포천시립도서관 및 작은 도서관 등에 비치해 시민들의 독서문화증진을 위해 활용할 계획이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좋은 책을 기증해 주신 서울미디어그룹에 감사드리며 포천시민의 독서문화함양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방두철 서울미디어그룹 대표이사는 “올해 독서신문 창간 50주년을 맞아 ‘책 읽는 도시’ 포천에 도서를 기증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서울미디어그룹도 ‘책 읽는 대한민국’ 캠페인으로 우리나라의 독서문화 진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미디어그룹은 1970년 창간해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독서신문>을 비롯해 <이뉴스투데이>, <에이원뉴스>, <이뉴스 TV> 등을 발행하고 있으며, 전 국민 독서캠페인 ‘책 읽는 대한민국’을 전개하며 도서 기증이 필요한 사회단체, 군부대, 도서관 등에 도서를 기증하는 등 책 읽기 운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