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인천본부 요시언니,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인천본부 요시언니,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김정호 기자 kjh6114@hanmail.net
  • 승인 2020.05.28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시언니, 매장 수익금의 일부 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인천=김정호기자)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본부장 정근진)는 요시언니(대표 지은주)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현판 전달식 진행 기념 사진 찍는 모습.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인천본부

(인천=김정호기자)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는 28일 요시언니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요시언니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 일부를 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의 성장과 꿈을 지원하는데 기부하기로 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울 강서구 화곡로에 위치한 요시언니는 옷을 판매하는 매장으로, 지역 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요시언니 지은주 대표는“나눔에 대해 생각만 하고 쉽게 실천하기 어려웠는데 이번 기회로 작지만 용기를 내어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며,“누구에게나 진심으로 대하는 좋은이웃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정근진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장은 “코로나19로 운영이 어려운 중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동참해 감사함을 표한다.”며,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많은 아동과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들의 필요를 채워나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인천 지역 내 굿네이버스‘좋은이웃가게’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기업 및 매장은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