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新 비전 선포
인천교통공사, 新 비전 선포
  • 김정호 기자 kjh6114@hanmail.net
  • 승인 2020.06.01 0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하고 안전한 세상, 함께하는 인천교통공사
(인천=김정호기자)인천교통공사는 지난 29일 공사가 나아가고자 하는 미래상을 담은 공사 新 비전 선포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인천교통공사

(인천=김정호기자)인천교통공사는 지난 29일 공사가 나아가고자 하는 미래상을 담은 공사 新 비전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특히,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최소한의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공사 사내전산망을 통해 진행됐다.

공사가 이번에 새롭게 선정한 新 비전은 ‘행복하고 안전한 세상, 함께하는 인천교통공사’로 작년 8월 정희윤 사장 취임 이후 정립한 ‘소통하고 협업하며 원칙에 기반을 둔 인천교통공사’라는 공사 경영방침의 틀에서 언제 어디서나 행복하고 안전한 대중교통을 함께 만들고자 하는 공사 임직원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아울러, 이번에 선정된 공사 新 비전은 공모과정에 2천 4백여 공사 전 직원 중 약 17%에 해당하는 424명이 참여하였고, 최종 확정 이전 진행된 임직원 선호도 조사에도 68%인 1,681명이 참여하는 등 이전에 비해 공사 임직원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통해 선정됨으로써 다양한 의견을 모아 모두가 공감하는 결과를 만들어 냈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이번에 선정된 공사 新 비전은 변화되는 경영여건을 반영해 시민과 함께 하는 인천교통공사를 만들고자 하는 전 임직원의 다짐을 담았다”며, “현재 코로나19를 극복하면서 모두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우리 인천교통공사는 아무리 어려운 환경에서도 시민과 함께 하는 행복하고 안전한 대중교통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