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옹진군·중구 지회 , 코로나19 예방 위한 살균 소독제 기부
한국자유총연맹 옹진군·중구 지회 , 코로나19 예방 위한 살균 소독제 기부
  • 김정호 기자 kjh6114@hanmail.net
  • 승인 2020.06.03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김정호기자)한국자유총연맹 옹진군(지회장 황경연)·중구(지회장 한태규) 지회가 2일 옹진군(군수 장정민)에 지역사회 감염병 예방을 위한 살균 소독제를 기부하고 사진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한국자유총연맹 옹진군.중구지회

(인천=김정호기자)한국자유총연맹 옹진군·중구 지회에서는 2일 옹진군에 지역사회 감염병 예방을 위한 살균 소독제 300개를 기부했다.

금번 기탁식은 옹진군청 소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황경연 옹진군 지회장이 한국자유총연맹 옹진군·중구 지회를 대표해 살균 소독제를 전달했으며, 기부물품은 인천 장애인 사회적 협동조합에서 후원했다.

황경연 조합장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이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금번 소독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장정민 옹진군수는 “꼭 필요한 시기에 소독제를 기탁해 준 한국자유총연맹 옹진군·중구 지회와 인천 장애인 사회적 협동조합에 감사하다”며 “지역사회 감염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탁된 현물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린이집 및 교육시설 등에 배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