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성1동 행복나눔 편지’ 2020년 6월호 발행
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성1동 행복나눔 편지’ 2020년 6월호 발행
  • 이응복 기자 eungbok47@naver.com
  • 승인 2020.06.1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이응복기자)안성시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행복한 안성1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위원들과 여러 나눔 사랑을 주는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안성1동 행복나눔 편지’를 발행하고 있다.

협의체에 따르면 ‘안성1동 행복나눔 편지’는 2017년 8월호 발행을 시작으로 후원자 및 각 기관에게 감사 인사 문자와 함께 발송되고 있으며, 이번 2020년 6월호 (반년간)는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생생한 활동 모습과 일반 정보 소식, 후원자의 이름 등을 알차게 담아 발행한다.

이관형 위원장은 “안성1동 행복나눔 편지를 통해 지역사회 골목골목을 들여다 볼 수 있었으며, 본인 뿐 아니라 위원들 스스로를 이리저리 비춰보며 옷매무새를 매만질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 많은 분들을 위해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일홍 안성1동장은 “그간 지역민을 위해 땀 흘려 활동한 협의체 위원들을 비롯하여, 여러 도움을 주시는 분들의 노고에 다시금 감사드린다”며, “안성1동 행복나눔 편지 덕분에 열심히 활동하는 분들의 소식을 지역민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더없이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