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동 새마을회, 쌈지화단 제초 및 방제 작업
안산동 새마을회, 쌈지화단 제초 및 방제 작업
  • 장병옥 기자 kkgbb@kmaeil.com
  • 승인 2020.06.23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쌈지화단에서 아름다운 꽃 보며 즐기세요”
(안산=장병옥기자)안산시 상록구 안산동 새마을남, 녀지도자협의회가 관내 쌈지화단 조성지를 가꾸기 위해 제초 및 방제 작업을 실시했다.(사진=안산시)
(안산=장병옥기자)안산시 상록구 안산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가 관내 쌈지화단 조성지를 가꾸기 위해 제초 및 방제 작업을 실시했다.(사진=안산시)

(안산=장병옥기자)안산시 상록구 안산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가 관내 쌈지화단 조성지를 가꾸기 위해 제초 및 방제 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제초작업은 이른 초여름 날씨 속에서도 쌈지화단 조성지 잡초를 제거해 이곳을 찾는 주민들이 보다 쾌적하고 아름다운 꽃을 즐길 수 있도록 안산동 새마을 회원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제초작업을 펼쳤다.  

지난해 새마을회는 주민과 학생들 통행이 잦은 안산동 입구 유휴지(공공공지)에 쌈지화단을 조성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나가던 한 주민은 “자주 지나다니는 보도육교 앞에 이런 화단이 생겨 종종 아이들과 함께 예쁜 꽃들을 구경한다”며 “이렇게 더운 날씨 속에도 애써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부규 안산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우리가 직접 조성한 안산동 쌈지화단이 코로나19로 힘들어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안을 줄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쌈지화단을 가꾸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