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청산봉사회, 주거환경 개선사업 활동 진행
연천청산봉사회, 주거환경 개선사업 활동 진행
  • 이흥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0.06.2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이 흥기자)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연천청산봉사회가 청산면 소재 대상 가구에서 주거환경 개선사업으로 연탄보일러 교체 활동을 진행했다.

연천 적십자 봉사회의 노후 보일러 교체 봉사는 봉사회 회원 15명의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새벽부터 오후까지 회원들이 직접 교체 작업과 시설물을 설치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 활동은 2020년 연천군자원봉사활동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주거환경 개선사업’활동이며 6월~11월 기간 동안 행정복지센터에서 대상자를 추천받아 진행된다.

교체사업을 받으신 어르신은 “보일러가 너무 낡아 화재나 가스누출의 걱정이 컸는데 새 보일러로 교체해 주고 보일러실도 튼튼하게 만들어 주셔서 앞으로는 안전하게 난방을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고맙다.”고 감사의 말을 전하셨다.

청산면 적십자 봉사회는 10여년 전부터 보일러 교체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올해도 총 6가구의 보일러를 교체해 줄 계획이라며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펼쳐 희망을 나누는 일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뜻을 전달하였다.

연천청산봉사회 인봉호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으로 진행했으며 대상 가구의 올해 겨울은 추위 걱정 없이 따뜻하게 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흥 기자
이흥 기자 다른기사 보기
kmaeil86@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