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필 삼각등받이쿠션이 홈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이유?
업필 삼각등받이쿠션이 홈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이유?
  • 권영창 기자 p3ccks@kmaeil.com
  • 승인 2020.06.2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집안에 머물며 생활하는 홈 족들이 늘고 있다. 이들은 집 돌이 ,집 순이라고 불리며 모든 생활을 주거공간 내에서 즐기고 싶어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코로나19로 소비자들의 생활 환경이 달라짐으로 인해 그에 따라 소비 패턴도 급격하게 변하고 있다 , 어떻게 있어야 편할까? 침대,쇼파,거실등 어느한곳에서라도 편하게 자리를 잡고  싶어한다.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실내에서 장소 제한 없이 편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 바로 삼각등받이쿠션이다. 제품이 추구하는 기능에 충실하며 디자인까지 남달라 홈 인테리어에도 한몫을 한다.

■업필삼각등받이쿠션은 어디서 제조를 하는가?

업필은 100% 국내에서 직접 제조를 해서 판매를 하고 있다 ,국내방적사 20수 원사로 편직을 해서 대구에 위치한 염색업체에서 직접 염색/가공을 한다.가공에서도 세탁시 원단이 줄어들거나 심한 마찰에도 원단 손상이 없도록 완성가공에도 차별화를 두고 진행을 했다.

■삼각등받이쿠션 안감 충전재는?

충전재는 휴비스 정품솜을 사용하고 있다 .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재생솜이 아닌 향균처리된 정품솜이다 .세균증식 억제,땀냄세 제거 및 무자극성으로 가볍고 잘 뭉치치 않아 몸을 감싸는 기능이 탁월하다. 자연스러운 탄력감으로 몸을 감싸주는 포근함으로 목과 허리가 불편하신 분들이 장시간 사용을 해도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낄수 있다.

쿠션이 타사제품과 다른 이유는?

해외에서 생산되어 온라인 오픈마켓으로 많은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이 다양한 상품의 쿠션에서 나에게 적합한 상품을 찾는것도 쉽지가 않다. 마음에 드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원부자재의 퀄리티도 꼼꼼하게 확인해서 구매를 하는게 후회 없는 소비를 하는게 아닐까 싶다.

국내산이라고 무조건 좋은것만도 아니다. 안감 충전재를 재생솜과 정품솜을 썪어서 사용하여 소비자들을 기만하는 사례도 종종 나타나고 있다. 쿠션의 기능은 안감 충전재가 모든걸 판가름하기 때문이다. 업필쿠션은 국내산 원부자재로 제품 퀄리티 및 디테일 하나에도 차별화를 두고있으며 높은 퀄리티를 보장할수 있다

업필관계자는 “유명한 맛집도 단일 상품을 판매하는 곳이 많다 더욱더 맛좋은 음식을 만들기에 연구하고 노력하기에 그런 맛집이 나오는게 아닐까?”라며 업필또한 단일상품으로 제품기능 개발과 이울러 질좋은 원부자재로 완제품을 만드는데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며 나날이 좋아지는 업필 삼각등받이쿠션을 지켜봐달라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